‘우당탕탕’ UDTT, ‘VIPER’로 여름 정조준...본격 컴백 예고

걸그룹 UDTT(우당탕탕 소녀단, 리사코, 한채희, 구한나, 우정, 권예진)가 새로운 앨범 발매 소식을 알리며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UDTT는 지난 22일 오후 6시 공식 SNS를 통해 두 번째 싱글 앨범 ‘VIPER(바이퍼)’의 공식 로고를 발표했다. 소속사는 이와 함께 “UDTT(우당탕탕 소녀단) 2nd Single Album [VIPER] COMING SOON”이라는 문구를 게재하며 본격적인 컴백을 예고했다.

새롭게 공개된 로고는 진한 핫핑크 색상에 세리프 글꼴을 적용하여 세련된 시각적 효과를 주었다. 직선과 곡선이 결합된 독창적인 디자인으로 구성되어 차기 앨범이 담고 있는 콘셉트에 대한 호기심을 유발한다.

걸그룹 UDTT(우당탕탕 소녀단, 리사코, 한채희, 구한나, 우정, 권예진)가 새로운 앨범 발매 소식을 알리며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앞서 첫 번째 싱글 ‘School Rush’를 통해 생기 있고 발랄한 이미지를 보여준 UDTT가 이번 신보 ‘VIPER’에서는 어떤 음악적 성장과 무대를 선보일지 관심이 쏠린다.

소속사 관계자는 “이번 신곡 ‘VIPER’는 UDTT만의 당당하고 솔직한 매력을 극대화한 곡”이라며 “더욱 선명해진 팀의 색깔과 무더위를 날려버릴 에너지를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금빛나 MK스포츠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가수 옥희 신장암으로 사망…복싱 홍수환 아내
구구단 소이, 변호사와 결혼한다…웨딩 화보 공개
트와이스 미나, 파격적인 아찔한 속옷 노출 패션
전소미, 아찔한 노출 드레스 앞·뒤태 핫바디
빅리거 최지만 27일 한국프로야구 2부리그 데뷔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