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D-3’ 제니, ‘Mantra’ MV 콘셉트 포토…대체 불가한 매력

글로벌 아티스트 제니(JENNIE)가 본격적인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제니는 8일(이하 한국시간) 공식 SNS에 오는 11일 오전 9시 공개되는 새 싱글 ‘Mantra’(만트라)의 뮤직비디오 콘셉트 포토를 게재했다. 제니는 다채로운 콘텐츠를 쏟아내며 ‘Mantra’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제니는 자동차 위에 걸터앉아 강렬한 눈빛으로 정면을 바라보며 대체 불가한 매력을 물씬 풍기고 있다. 특히, 새 싱글의 공식 로고와 함께 ‘D-3’ 문구가 적혀 있어 3일 앞으로 다가온 제니의 솔로 컴백을 더욱 기대케 한다.

글로벌 아티스트 제니(JENNIE)가 본격적인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 사진 = OA엔터테인먼트(ODDATELIER)
글로벌 아티스트 제니(JENNIE)가 본격적인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 사진 = OA엔터테인먼트(ODDATELIER)

‘Mantra’는 제니가 지난해 10월 내놓은 스페셜 싱글 ‘You & Me’ 이후 약 1년 만에 공개하는 솔로곡이다. 앞서 제니는 ‘Mantra’의 다양한 컴백 프로모션 콘텐츠를 방출하며 글로벌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한 만큼 신곡을 통해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궁금증을 높였다.

한편, 제니의 새 싱글 ‘Mantra’는 오는 11일 오전 9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전 세계 동시 공개된다.

[금빛나 MK스포츠 기자]



홍상수 감독 아내, 불륜녀 김민희 임신 몰랐다
‘장원영 모욕’ 탈덕수용소 1심 추징금 2억 선고
걸스데이 혜리, 비키니 앞·뒤태…완벽한 청순&섹시
블랙핑크 리사, 돋보이는 S라인 글래머 핫바디
한국 체육계, 대대적인 인적 쇄신 몰아칠 듯

[ⓒ MK스포츠,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