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호, 美 프로모션 비하인드 “내년 목표=팬들과 내 시간으로 채우는 것”

가수 원호(WONHO)가 국내를 이어 미국을 사로잡았다.

소속사 하이라인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0일 오후 8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원호의 첫 번째 정규 앨범 ‘신드롬(SYNDROME)’ 미국 프로모션 현장 비하인드를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은 지난 11월 ‘신드롬’ 프로모션 차 미국 로스앤젤레스를 방문한 원호의 다양한 모습을 담고 있다. 첫 일정으로 팬사인회를 통해 현지 팬들과 만난 원호는 팬 한명 한명과 눈을 맞추고 따뜻한 교감을 나누는 모습으로 깊은 ‘팬 사랑’을 증명했다.

사진= 하이라인엔터테인먼트
사진= 하이라인엔터테인먼트

버즈피드(Buzzfeed), 할리우드 리포터(The Hollywood Reporter), 롤링스톤(Rolling Stone), 빌보드(Billboard), 영 할리우드(Young Hollywood) 등 현지 매체와의 인터뷰와 더불어 아이하트 라디오(iHeartRadio), 잭 생 쇼(Zach Sang Show) 등 인기 프로그램에 출연한 원호의 모습도 그려졌다.

진행자들과 유창한 영어로 소통하는 원호의 모습도 눈에 띄었다. 원호는 ‘신드롬’과 타이틀곡 ‘이프 유 워너(if you wanna)’에 대해 소개한 것은 물론 다양한 질문에 막힘없이 술술 답변해 ‘글로벌 아티스트’다운 면모를 뽐냈다.

원호는 ‘신드롬’에 대해 “팬분들에게 들려드릴 수 있게 돼 너무 좋다”라며 “앞으로 팬분들과 만들어 나갈 추억이 아주 많이 기대된다”라고 설레는 마음을 전했다. 또 다가오는 2026년 목표에 대해서는 “최대한 많은 팬분들을 만나고 함께 시간을 보내는 것”이라며 “최대한 팬분들과 저의 시간으로 채우고 싶다”라고 팬들을 향한 애정을 내비쳤다.

[손진아 MK스포츠 기자]



배우 윤석화 뇌종양 투병 끝에 별세…향년 69세
175만 유튜버 햇님 활동 중단…주사이모 여파
선미, 시선이 집중되는 아찔한 섹시 노출 비키니
김세라 대한스포츠문화예술대상 글래머 드레스 자태
한국프로야구 통산 최다 안타 손아섭의 추운 겨울

[ⓒ MK스포츠,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