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진경, 미성년자 딸 라엘이 턱 깎아 줬나...논란에 정면 대응

방송인 홍진경이 딸 라엘 양을 둘러싼 성형 의혹에 대해 특유의 유쾌함으로 대응했다.

홍진경은 8일 자신의 SNS에 “#김라엘실물 #보정전 #보정후 #가짜의삶”이라는 해시태그와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보정 전후의 라엘 양 모습이 담겨 웃음을 자아냈다. 홍진경은 “라엘아 이 정도면 사기 아니냐. 너도 엄마 손잡고 ‘가짜의 삶’ 한번 나가자”라는 글을 덧붙여 폭소를 터지게 했다.

방송인 홍진경이 딸 라엘 양을 둘러싼 성형 의혹에 대해 특유의 유쾌함으로 대응했다. / 사진 = 홍진경 SNS
방송인 홍진경이 딸 라엘 양을 둘러싼 성형 의혹에 대해 특유의 유쾌함으로 대응했다. / 사진 = 홍진경 SNS
사진설명
사진설명
사진설명

이를 본 과학 유튜버 궤도는 “라엘이와 협의된 거냐”고 댓글을 남기자, 홍진경은 “아직 안 됐다. 사태가 심각해서 그냥 올렸다. 미성년자 딸 턱 깎아준 엄마가 돼버렸다”며 농담 섞인 답글을 남겼다.

또한 “추후 라엘이와의 대화는 사전에 딸의 동의를 얻은 후 공개하겠다”고 덧붙여 배려도 잊지 않았다.

앞서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에서는 라엘 양의 근황 사진이 확산되며 과거와 달라 보인다는 이유로 성형 의혹이 제기된 바 있다. 이에 대해 홍진경은 직접 사진과 함께 유쾌한 반응을 보이며 논란을 웃음으로 넘겼다.

[김하얀 MK스포츠 기자]



민희진, 하이브와 255억원 풋옵션 1심 승소
샘 오취리, 활동 중단 5년 만에 논란 사과
이성경 시선 집중 섹시한 볼륨감 & 드레스 자태
블랙핑크 제니, 아찔한 파티 퍼포먼스 사진 공개
여고생 최가온 동계올림픽 스노보드 금메달 감동

[ⓒ MK스포츠,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