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 3대 얼짱’ 한혜진, 형부 김강우 응원! 최애 트위드 패딩 입고 우아한 미모

배우 한혜진이 남다른 패션 센스로 추운 겨울을 녹였다.

그녀는 연극 관람 후 인스타그램에 올린 사진에서 세련된 겨울 스타일링을 선보이며 ‘강남 3대 얼짱’ 다운 미모를 뽐냈다.

배우 한혜진은 지난 2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연극 #붉은낙엽 #김강우 #이준우연출 “나는 진실을 알아야 해” 이렇게 좋은 극을 볼 수 있게 해주셔서 감사해요 준우 연출님~ 그리고 움직임과 모든 대사 하나하나 섬세하고 깊이 있는 연기로 무대를 꽉 채워주신 김강우 배우님과 모든 배우님들 감사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한혜진이 남다른 패션 센스로 추운 겨울을 녹였다.사진=한혜진 SNS
한혜진이 남다른 패션 센스로 추운 겨울을 녹였다.사진=한혜진 SNS
한혜진은  세련된 겨울 스타일링을 선보이며 ‘강남 3대 얼짱’ 다운 미모를 뽐냈다.사진=한혜진 SNS
한혜진은 세련된 겨울 스타일링을 선보이며 ‘강남 3대 얼짱’ 다운 미모를 뽐냈다.사진=한혜진 SNS
한혜진의 스타일링은 패셔니스타로서의 면모를 다시 한번 확인시켜줬다. 사진=한혜진 SNS
한혜진의 스타일링은 패셔니스타로서의 면모를 다시 한번 확인시켜줬다. 사진=한혜진 SNS

사진 속 한혜진은 따뜻하면서도 세련된 겨울 패션을 완벽히 소화했다. 아이보리 컬러의 트위드 패딩 재킷은 우아하면서도 화사한 분위기를 자아냈으며, 부드러운 터틀넥 니트와의 조합으로 고급스러움을 배가시켰다.

한혜진은 여기에 블랙 와이드 팬츠와 심플한 스니커즈를 매치해 캐주얼하면서도 트렌디한 데일리룩을 완성했다. 특히, 그녀의 스타일링을 돋보이게 한 화이트 샤넬 백은 룩에 럭셔리한 무드를 더하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그녀의 이번 겨울 스타일링은 추운 날씨 속에서도 멋을 놓치지 않으려는 이들에게 완벽한 참고가 될 듯했다.

한혜진의 미모 또한 눈길을 끌었다. 자연스럽게 풀어 내린 머리와 그녀 특유의 깨끗한 피부가 어우러져 ‘강남 3대 얼짱’의 위엄을 증명했다.

한혜진은 글에서 “섬세하고 깊이 있는 연기”라며 배우 김강우를 비롯한 연극 배우들의 열연에 찬사를 보냈다. ‘붉은 낙엽’은 진실과 인간 내면을 탐구하는 작품으로, 한혜진이 직접 관람 후 감동을 전한 점에서 더욱 관심을 모으고 있다.

한편 한혜진은 2013년 축구선수 기성용과 결혼해 행복한 가정을 꾸리고 있다. 연극에 출연한 김강우는 한혜진의 친언니와 지난 2010년 결혼하며 가족이 된 사이기도 하다.

한혜진의 스타일링은 패셔니스타로서의 면모를 다시 한번 확인시켜줬다. 샤넬 백으로 포인트를 준 우아한 겨울 룩은 그녀의 미모와 함께 대중의 감탄을 자아냈다.

[김승혜 MK스포츠 기자]



백만 유튜버 원지, 결혼 발표 후 사생활 침해 호소
티아라 아름 3700만원 사기 혐의로 재판받는다
여신 미모 박민영, 섹시 & 글래머 원피스 자태
클라라, 시선 사로잡는 볼륨감+오프숄더 드레스룩
KIA 감독 “김도영 5억원에 자만할 선수 아냐”

[ⓒ MK스포츠,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