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츠투하츠 카르멘 “고향 인도네시아서 무대...부모님 와 주셔서 행복” [MK★현장]

그룹 하츠투하츠 카르멘이 고향인 인도네시아에서 무대를 선보인 감격을 드러냈다.

20일 오후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 SOL트래블홀에서 하츠투하츠(Hearts2Hearts)가 오늘(20일) 첫 미니앨범 ‘FOCUS’(포커스) 발매 기념 미디어 쇼케이스가 진행됐다.

스텔라는 “소속사 선배님들과 SM타운에 설 수 있다는 것이 영광이었다. 그리고 대학 축제 무대를 하면서 팬들이 떼창을 크게 해주셔서 사랑도 받고 인지도를 높일 수 있다는 것이 감사하고 영광이었다”고 고백했다.

그룹 하츠투하츠 카르멘이 고향인 인도네시아에서 무대를 선보인 감격을 드러냈다. / 사진 = 천정환 기자
그룹 하츠투하츠 카르멘이 고향인 인도네시아에서 무대를 선보인 감격을 드러냈다. / 사진 = 천정환 기자

인도네이사 출신 카르멘은 “인도네시아에서 드디어 무대를 할 수 있어서 너무 행복했다. 생각보다 고향에서 무대를 했다. 부모님도 무대를 보러 와주셔서 행복했다”며 “앞으로 여러 지역에서 우리의 무대를 많이 보여드리고 싶다”고 전했다.

타이틀 곡 ‘FOCUS’는 빈티지한 피아노 리프가 돋보이는 하우스 장르 기반의 곡으로, 중독성 강한 멜로디와 시크한 보컬이 어우러져 하츠투하츠의 새로운 매력을 선사한다.

한편 하츠투하츠의 ‘FOCUS’는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전곡 음원 공개되며, 유튜브 SMTOWN 채널 등을 통해 타이틀 곡 ‘FOCUS’ 뮤직비디오도 동시 오픈된다.

[금빛나 MK스포츠 기자]



팝핀현준, 댄스팀 동료들을 상습적으로 폭행했나
잡음 많은 백종원 흑백요리사 시즌2로 건재 과시
광저우 여신 원자현, 우월한 글래머 웨딩 화보
김보라, 파격적인 비키니 착용 비하인드컷 화제
토트넘→포츠머스 양민혁, 레알 마드리드 이적설

[ⓒ MK스포츠,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