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계자’, 전체 예매율 압도적 1위...폭발적 입소문 열기로 본격 흥행 설계한다

영화 ‘설계자’가 압도적 수치로 예매율 1위를 이끌며 흥행 돌풍을 예고했다.

‘설계자’는 의뢰받은 청부 살인을 완벽한 사고사로 조작하는 설계자 ‘영일’(강동원 분)이 예기치 못한 사건에 휘말리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리얼리티를 더하는 연출과 강렬한 몰입감으로 특별한 영화적 체험을 선사할 ‘설계자’가 개봉 첫날인 5월 29일(수) 예매량 11만장을 돌파했다. 이는 동시기 개봉작은 물론, 호평 입소문을 타며 화제를 모으고 있는 ’퓨리오사: 매드맥스 사가’, ‘그녀가 죽었다’, ‘범죄도시4’ 국내외 경쟁작 가운데 1위를 기록한 것으로 ‘설계자’의 가파른 상승세를 입증한다.

영화 ‘설계자’가 압도적 수치로 예매율 1위를 이끌며 흥행 돌풍을 예고했다. 사진=NEW
영화 ‘설계자’가 압도적 수치로 예매율 1위를 이끌며 흥행 돌풍을 예고했다. 사진=NEW

뿐만 아니라 개봉 전에 영화를 미리 관람한 관객들 사이 폭발적인 호평 리뷰가 온/오프라인을 뜨겁게 달구며 ‘설계자’가 극장가에 일으킬 흥행 돌풍을 기대케 한다.

특히 독보적인 캐릭터들의 시너지와 팽팽한 긴장감으로 관객들을 매료하며 상승세를 예고하는 ‘설계자’는 강력한 존재감으로 5월 극장가 거침없는 흥행 가도를 이어갈 것으로 보인다.

사고로 조작된 청부 살인이라는 신선한 소재에 생생한 현실감을 더해 한시도 궁금증을 놓을 수 없는 재미를 선사할 ‘설계자’는 오늘 개봉, 전국 극장에서 상영 중이다.

[김승혜 MK스포츠 기자]



법무부, 뉴진스 하니 고용 정리 후 불법 체류 조치
창립자 이수만, SM 30주년 기념 콘서트 불참
블랙핑크 리사, 시선 사로잡는 비키니+우월한 몸매
클라라, 아찔한 노출+섹시 시스루…돋보이는 볼륨감
이강인 3호 도움…시즌 10번째 공격포인트-1

[ⓒ MK스포츠,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