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스타디움 입성, 상상하기 힘들어…영웅시대 덕분”(아임 히어로)[MK★현장]

‘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 임영웅이 스타디움 입성 소감을 밝혔다.

22일 오후 서울 용산구 CGV용산아이파크몰에서 임영웅의 스타디움 입성기를 담은 영화 ‘임영웅│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의 언론/배급 시사회가 열렸다.

이날 임영웅은 “일단 가수로 스타디움에 입성한다는 게 영광스럽고 상상하기 힘든 자리다. 꿈의 무대이지 않나. 그런 무대를 만들어주신 영웅시대에게 감사하다는 말씀을 영화를 통해 드리고 싶었다”라고 말했다.

‘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 임영웅이 스타디움 입성 소감을 밝혔다. 사진=김영구 기자
‘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 임영웅이 스타디움 입성 소감을 밝혔다. 사진=김영구 기자

이어 “스케일이 큰 공연이었다. 무대 장치나 꾸밈이 스케일이 큰 무대였는데, 무대를 준비하는 뒤에서의 과정을 함께 보여드리면 더욱 여러분들께서 즐거운 감상을 하실 수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을 했다”라고 덧붙였다.

그는 “그런 부분을 많이 담아내면서 콘서트에 못오셨던 분들도 콘서트의 감동을 같이 느끼셨으면 좋겠다는 마음으로 준비했다”라고 설명했다.

‘임영웅│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은 지난 5월 약 10만 명의 영웅시대와 서울월드컵경기장을 하늘빛으로 가득 채운 임영웅의 첫 스타디움 입성기를 다룬 영화로, 공연 실황과 함께 비하인드가 그려진다. 오는 28일 개봉.

[용산(서울)=손진아 MK스포츠 기자]



창립자 이수만, SM 30주년 기념 콘서트 불참
제니, 미국 빌보드 매거진 새해 1월호 표지 장식
클라라, 아찔한 노출+섹시 시스루…시선 집중 볼륨감
걸그룹 스테이씨 시은, 돋보이는 미모와 핫바디
동양 챔피언 김예준, 프로복싱 세계 최강자와 대결

[ⓒ MK스포츠,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