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효진, 아빠랑 ‘토끼·곰 커플룩’ 찰칵…사위 케빈오 카메라에 담긴 붕어빵 父女

배우 공효진이 아버지와 함께 찍은 다정한 가족 사진으로 훈훈함을 전했다.

2일 공효진은 자신의 SNS에 “아빠 BD. 노메이크업이어도 라이팅이 살려주는 사진관, 찍고 바로 액자에 넣어서 집으로”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공효진은 아버지와 함께 귀여운 토끼·곰 모자 커플룩을 맞춰 쓰고 환하게 미소 짓고 있다.

배우 공효진이 아버지와 함께 찍은 다정한 가족 사진으로 훈훈함을 전했다. 사진=SNS
배우 공효진이 아버지와 함께 찍은 다정한 가족 사진으로 훈훈함을 전했다. 사진=SNS

사진관을 배경으로 서로를 끌어안거나 눈을 맞추는 부녀의 자연스러운 모습은 보는 이들까지 미소 짓게 만든다. 특히 공효진의 아버지는 둥근 안경과 유쾌한 표정으로 ‘아빠 미소’를 자아내며, 닮은 듯한 부녀의 얼굴 윤곽이 ‘붕어빵 유전자’를 인증했다.

사진설명
ㅇ
사진설명

해당 사진은 사위인 가수 케빈 오가 직접 촬영한 것으로 보인다. 공효진은 어머니보다 아버지를 더 많이 닮은 듯한 외모와 함께, 평범하지만 따뜻한 가족의 일상을 공개하며 팬들에게 훈훈한 감동을 안겼다.

한편 공효진은 2022년 10월 케빈 오와 결혼했다. 결혼 후에도 꾸준히 배우 활동을 이어가며 tvN 드라마 ‘별들에게 물어봐’에 출연했고, 오는 12월 개봉 예정인 영화 ‘윗집 사람들’로 관객들과 만날 예정이다.

[김승혜 MK스포츠 기자]



변요한, 소녀시대 티파니와 결혼 전제 연애 중
“박나래, 링거 이모한테도 불법 의료행위 받아”
장원영, 밀착 드레스 입어 강조한 글래머 핫바디
소유, 볼륨감 한껏 드러낸 아찔한 비키니 노출
손흥민 2025 메이저리그사커 최고 영입 2위

[ⓒ MK스포츠,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