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CMO “‘오겜2’ 예고편, 올해 넷플릭스 중 최고 조회수”[MK★현장]

넷플릭스 최고 마케팅 책임자(CMO) 마리안 리가 ‘오징어 게임’ 시즌2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냈다.

9일 오전 서울 중구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넷플릭스(Netflix) 오리지널 시리즈 ‘오징어 게임’ 시즌2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넷플릭스 최고 마케팅 책임자(CMO) 마리안 리는 “이 자리에 함께 할 수 있어서 큰 영광이다. 한국에 올 때마다 고향에 온 기분이다. 제 한국인 뿌리와 깊이 연결돼 있는 사람으로서 재능 있는 한국 창작자들의 이야기에 전세계들이 열광하고 사랑에 빠지는 것을 보면 큰 행복을 느낀다”고 말했다.

넷플릭스 최고 마케팅 책임자(CMO) 마리안 리가 ‘오징어 게임’ 시즌2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냈다. 사진=김영구 기자

이어 “저희 넷플릭스에서 한국인들의 독특의 한국의 이야기를 선보일 수 있어서 무척 자랑스럽다”며 큰 자부심을 느낀다고 덧붙였다.

그는 “‘오징어 게임’의 팬덤은 올해에도 이어질 전망”이라며 “예고편을 공개했을 때 반응이 대단했다. 2024년 넷플릭스 예고편 중 가장 높은 조회수를 기록했다. 전세계 팬들이 성기훈의 여정과 새로운 여정을 기다리고 있다”고 전했다.

‘오징어 게임’ 시즌2는 복수를 다짐하고 다시 돌아와 게임에 참가하는 ‘기훈’(이정재)과 그를 맞이하는 ‘프론트맨’(이병헌)의 치열한 대결, 그리고 다시 시작되는 진짜 게임을 담은 이야기다. 오는 26일 넷플릭스 공개.

[동대문(서울)=손진아 MK스포츠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법무부, 뉴진스 하니 고용 정리 후 불법 체류 조치
창립자 이수만, SM 30주년 기념 콘서트 불참
블랙핑크 리사, 시선 사로잡는 비키니+우월한 몸매
클라라, 아찔한 노출+섹시 시스루…돋보이는 볼륨감
이강인 3호 도움…시즌 10번째 공격포인트-1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