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가인, 컵라면VS건강 간식 갈림길…“다음은 치킨 10종 가야하나”

한가인이 유튜브 고민러 모드에 돌입했다. 일상 속 건강 간식을 공개하며 미소를 보이다가, 조회수 승부욕을 드러내며 웃음을 자아냈다.

한가인은 17일 유튜브 채널 ‘자유부인 한가인’을 통해 ‘한가인이 아들딸에게도 안심하고 먹이는 건강 간식’ 영상을 공개했다. 평소 간식 취향을 공유하던 중 한가인은 “유튜브 촬영 때 일부러 안 먹는 음식을 먹는 게 맞나, 평소 먹는 걸 보여주는 게 맞나 고민된다”고 털어놨다.

영상 속 한가인은 편안한 민낯에 내추럴 룩 차림으로 등장했다. 아이들과 함께 먹는 간식을 솔직하게 소개하며 꾸밈없는 매력을 뽐냈다.

제작진이 “조회수로 선택해도 된다”며 컵라면 리뷰 영상과 비교하자 한가인은 “컵라면 조회수 압도적일 것 같다”며 웃었다. 이어 “다이어트 인구가 많아 건강 간식도 선방할 수 있다”면서도 “그래도 조회수가 밀리면 치킨 10종 각 아닌가요”라고 농담을 던지며 유튜버 감각을 드러냈다.

중반부에는 실제 간식 언박싱과 테이스팅도 이어졌다. 한가인은 “아들딸도 좋아하는 조합이다”며 실생활 꿀템을 소개해 구독자들의 실용성을 저격했다.

사진 = 유튜브 ‘자유부인 한가인’

한편 한가인은 유튜브 ‘자유부인 한가인’ 채널로 팬들과 소통 중이다. 현실 육아와 소소한 일상을 담아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김승혜 MK스포츠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변요한, 소녀시대 티파니와 결혼 전제 연애 중
“박나래, 링거 이모한테도 불법 의료행위 받아”
장원영, 밀착 드레스 입어 강조한 글래머 핫바디
소유, 볼륨감 한껏 드러낸 아찔한 비키니 노출
손흥민 2025 메이저리그사커 최고 영입 2위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