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7년생’ 써머, 롤모델은 이효리? 백지영·은지원 ‘당황’ 반전 고백

오드유스 써머가 세대 차이를 뛰어넘는 반전 롤모델 고백으로 현장을 술렁이게 했다.

27일 방송된 KBS 2TV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에는 첫 예능 출연에 나선 그룹 오드유스 써머가 게스트로 등장했다.

이날 MC 백지영과 은지원은 써머에게 “가족 중에 살림남 애청자가 있느냐”고 물었다. 써머가 “고모할머니”라고 답하자 두 사람은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고, 이어 써머의 어머니가 1978년생으로 은지원과 동갑이라는 사실에 은지원은 순간 말을 잇지 못하며 당황한 기색을 보였다.

사진=살림남
사진=살림남

써머는 자신이 2007년생이라고 밝히며, “그 해에 백지영 선배님의 ‘총 맞은 것처럼’이 나왔다”고 말해 백지영을 웃음 짓게 했다.

사진=살림남
사진=살림남

이어 은지원이 “아이돌을 꿈꾸며 가장 롤모델로 삼은 가수가 누구냐”고 묻자, 써머는 “이효리 선배님”이라고 답했다. 세대 차이를 뛰어넘는 답변에 두 MC는 예상치 못한 반전을 느끼며 감탄했고, 써머는 현장에서 이효리 커버 무대까지 선보이며 눈길을 끌었다.

사진=살림남
사진=살림남

한편, 은지원은 오는 10월 재혼 소식을 전하며 화제를 모았다. 그는 9세 연하 스타일리스트와 비공개 결혼식을 올릴 예정으로, 오랜 시간 지인으로 지내다 연인으로 발전한 것으로 알려졌다.

[김승혜 MK스포츠 기자]



변요한, 소녀시대 티파니와 결혼 전제 연애 중
“박나래, 링거 이모한테도 불법 의료행위 받아”
장원영, 밀착 드레스 입어 강조한 글래머 핫바디
소유, 볼륨감 한껏 드러낸 아찔한 비키니 노출
손흥민 2025 메이저리그사커 최고 영입 2위

[ⓒ MK스포츠,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