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설공주에게 죽음을’ 장하은, 죽음에 대한 비밀...명암 오가는 감정 연기

‘백설공주에게 죽음을-Black Out’ 장하은의 죽음에 대한 비밀이 밝혀졌다.

21일 방송된 MBC 금토드라마 ‘백설공주에게 죽음을-Black Out’에서는 심보영(장하은 분)을 둘러싼 죽음에 대한 모든 비밀이 밝혀졌다.

앞서, 심보영은 마을 창고에서 양병무(이태구 분), 신민수(이우제)에게 성폭행을 당한 뒤, 술을 가지고 온 현건오(이가섭 분)를 보고 놀라 도망가다가, 결국 계단에서 떨어져 죽음을 맞았다. 이후, 현구탁(권해효 분)의 주도하에 양흥수(차순배 분)와 신추호(이두일 분)는 아들들의 죄를 덮고자 심보영의 시체를 유기했다.

‘백설공주에게 죽음을-Black Out’ 장하은의 죽음에 대한 비밀이 밝혀졌다. / 사진  = ‘백설공주에게 죽음을’ 캡처
‘백설공주에게 죽음을-Black Out’ 장하은의 죽음에 대한 비밀이 밝혀졌다. / 사진 = ‘백설공주에게 죽음을’ 캡처

이날 방송에서는 심보영의 시체를 유기했던 당시의 상황과 함께 죽음에 대한 모든 진실이 드러났다. 양흥수(차순배 분)와 신추호(이두일 분)는 범행을 숨기기 위해 고정우(변요한 분)의 차에 보영의 시체를 싣고 인적의 드문 장소로 이동했다. 이후 트렁크를 확인해 보니 아직 보영은 죽지 않은 채 살아있었고, 이에 보영은 양흥수와 신추호에게 살려달라고 애원했다. 하지만 신추호는 손에 들고 있던 삽을 이용해 심보영의 마지막 숨통까지 끊어버리는 범행을 저지르며, 끝내 심보영의 죽음에 대한 모든 비밀이 밝혀졌다.

이처럼 장하은은 ‘백설공주에게 죽음을-Black Out’에서 서사의 핵심이 되는 살인 사건 피해자 ‘심보영’ 역을 맡아 강렬한 존재감을 선사했다. 과거 회상씬을 통해 밝은 모습과 어두운 모습을 동시에 선보이며, 극과 극을 오가는 연기로 시선을 사로잡았고, 순수해 보이지만 특유의 반전 눈빛 연기로 시청자들에게 깊은 몰입감을 전했다.

한편, 장하은이 출연 중인 ‘백설공주에게 죽음을-Black Out’은 매주 금, 토 밤 9시 50분에 방송된다.

[금빛나 MK스포츠 기자]



홍상수 감독 아내, 불륜녀 김민희 임신 몰랐다
‘장원영 모욕’ 탈덕수용소 1심 추징금 2억 선고
걸스데이 혜리, 비키니 앞·뒤태…완벽한 청순&섹시
블랙핑크 리사, 돋보이는 S라인 글래머 핫바디
한국 체육계, 대대적인 인적 쇄신 몰아칠 듯

[ⓒ MK스포츠,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