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완선, 세계최초 데뷔부터 37년 ‘완선실록’ 완성… 집안 가보로 남긴다

가수 김완선이 37년 가수 인생이 담긴 ‘완선실록’을 선물받고 감동의 눈물을 흘렸다.

7일 공개된 유튜브 채널 ‘김완선 TV’에는 ‘완선한 선물들로 감동한 날 ON 스타일집 공개’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영상 속 김완선은 책을 품에 안은 채 “이건 정말 전 세계에 없는 선물이에요”라며 말을 꺼냈다. 그는 “제가 데뷔한 1986년부터 87년까지, 그리고 지금까지 나온 모든 기사와 잡지, 심지어 내 이름이 조금이라도 들어간 모든 내용을 모아서 만든 12권짜리 책이에요”라고 설명했다.

김완선이 37년 가수 인생이 담긴 ‘완선실록’을 선물받고 감동의 눈물을 흘렸다.사진= 유튜브 채널 ‘김완선 TV’
김완선이 37년 가수 인생이 담긴 ‘완선실록’을 선물받고 감동의 눈물을 흘렸다.사진= 유튜브 채널 ‘김완선 TV’
사진설명
사진설명

김완선은 “이건 만질 수도 없을 만큼 소중한 선물이에요. 출판업을 하시는 분인 줄 알았는데 그렇지도 않더라구요. 인터넷 기사까지 다 모았더라구요”라며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이어 “이건 기네스북에 올려야 하지 않나요?”라며 웃었다. 책에는 2023년까지 김완선의 37년 가수 인생의 흔적이 모두 담겨 있었다.

잠시 후 김완선은 ‘완선실록’을 만들어준 팬에게 전화를 걸어 “너무 감사드린다”고 인사를 전했다. 팬은 “책 제목은 완선실록이에요”라고 밝혔고, 김완선은 “이건 대대손손 가보로 물려줘야 할 것 같아요. 제가 자식은 없지만 조카들에게 꼭 물려줄 거예요”라며 미소를 지었다.

마지막으로 그는 “이건 말도 안 되는 정성이에요. 정말 감사하고… 이 세상에 이런 선물은 다시 없을 것 같아요”라며 깊은 감동을 전했다.

[김승혜 MK스포츠 기자]



변요한, 소녀시대 티파니와 결혼 전제 연애 중
“박나래, 링거 이모한테도 불법 의료행위 받아”
장원영, 밀착 드레스 입어 강조한 글래머 핫바디
소유, 볼륨감 한껏 드러낸 아찔한 비키니 노출
손흥민 2025 메이저리그사커 최고 영입 2위

[ⓒ MK스포츠,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