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바로티’ 김호중의 세 번째 음악 영화 ‘바람 따라 만나리 : 김호중의 계절’을 안방에서도 즐길 수 있게 됐다.
전국 6개 도시에서 10만 팬들과 함께했던 김호중의 첫 전국 투어 콘서트 2022 KIM HO JOONG CONCERT TOUR ARISTRA(이하 ‘아리스트라’) 공연 무대와 휴식을 위해 떠난 여행지에서의 모습을 담은 영화 ‘바람 따라 만나리: 김호중의 계절’이 극장 상영 종영과 함께 VOD 서비스 소식을 전했다.
‘아리스트라’ 당시의 웅장한 스케일과 탁월한 현장감을 스크린을 통해 다시 한번 생생하게 느끼는 것은 물론, 여행지에서 김호중이 전한 ‘아리스트라’ 비하인드와 허심탄회한 속마음까지 담아 관객들을 사로잡은 ‘바람 따라 만나리 : 김호중의 계절’은 28일 극장 공식 상영 종영과 함께 11월 29일부터 VOD 서비스를 오픈한다고 밝혔다.
한편, ‘바람 따라 만나리 : 김호중의 계절’이 뜨거운 인기에 힘입어 첫 팬미팅부터 전국 투어까지의 감동을 이어갈 수 있는 ‘릴레이 싱어롱 상영회’ 진행을 확정했다.
‘바람 따라 만나리 : 김호중의 계절’을 예매하면 김호중의 첫 번째 음악 영화인 ‘그대, 고맙소 : 김호중 생애 첫 팬미팅 무비’까지 연속 관람할 수 있는 것. 오는 11월 24일, 25일, 26일 CGV 대구, 센텀시티, 영등포, 인천, 창원더시티에서 관람 가능하다.
[손진아 MK스포츠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