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PL·세리에A 이적설’ 김민재 벤치 대기! ‘챔스 탈락’ 뮌헨, 하이덴하임 원정 선발 명단 발표 [분데스리가]

이적설 중심에 선 김민재가 일단 벤치 대기한다.

바이에른 뮌헨은 19일(한국시간) 독일 하이덴하임의 보이트 아레나에서 열리는 하이덴하임과의 2024-25 독일 분데스리가 30라운드 원정 경기에 앞서 선발 라인업을 발표했다.

뮌헨은 골키퍼 우르비히를 시작으로 라이머-다이어-스타니시치-게헤이루-키미히-파블로비치-그나브리-올리세-코망-케인이 선발 출전한다.

뮌헨은 골키퍼 우르비히를 시작으로 라이머-다이어-스타니시치-게헤이루-키미히-파블로비치-그나브리-올리세-코망-케인이 선발 출전한다. 사진=바이에른 뮌헨 SNS

하이덴하임은 골키퍼 뮐러를 시작으로 마인카-김버-부슈-쇠프너-크라치히-도르슈-베크-트라오레-콘테-피링거가 선발 출전한다.

뮌헨은 최근 결과가 대단히 좋지 않다. 보루시아 도르트문트전에서 2-2 무승부를 거뒀고 이어진 인터밀란과의 챔피언스리그 8강전에선 1무 1패, 탈락했다.

반등이 절실한 뮌헨이다. 하이덴하임 원정에서 승리, 분데스리가 정상 탈환에 더욱 가까워질 필요가 있다. 만약 승리가 아닌 결과가 나온다면 심각해질 수 있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슛돌이 주장 지승준 20년 뒤 배우로 정식 데뷔
경찰 “BTS 광화문 공연 26만 인파 예상”
레드벨벳 조이, 과감한 노출 드레스&글래머 몸매
블랙핑크 제니, 아찔한 무대 의상 섹시한 자태
스노보드 유승은 2026동계올림픽 동메달 획득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