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아라 효민, 오늘(6일) 결혼...비연예인 예비신랑 얼굴 깜짝 공개

그룹 티아라 출신 효민이 오늘(6일) 결혼한다.

효민은 6일 서울 모처에서 금융업계 종사자로 알려진 비연예인 연인과 백년가약을 맺는다. 이에 효민 결혼식을 앞두고 자신의 SNS “D-day”라고 글을 올리며 자축하기도 했다.

특히 효민은 이날 처음으로 예비 신랑의 얼굴이 담긴 웨딩화보를 공개하면서 눈길을 끌고 있다. 부케로 얼굴을 가린 효민 옆 예비 신랑은 한 손으로 안경을 올리며 얼굴을 살짝 가렸지만, 미소와 함께 훈훈한 비주얼을 엿볼 수 있다.

그룹 티아라 출신 효민이 오늘(6일) 결혼한다. / 사진 = 효민 SNS
그룹 티아라 출신 효민이 오늘(6일) 결혼한다. / 사진 = 효민 SNS

앞서 3월 효민은 결혼 발표와 함께 “훈남까진 아니지만 제 눈에는 멋진 그런 남자를 만나게 돼 결혼을 앞두게 됐다. 준비하면서 새삼 그동안 곁에서 아껴주셨던 분들에 대한 감사함을 다시 한번 깨닫는 중이다. 제 개인적 소식에 관심 가져주시고 축하해 주신 분들 진심으로 감사드리고, 팬분들께도 고마운 마음 변하지 않겠단 약속도 드리고 싶다. 앞으로도 항상 열심히, 또 성실히 살아가는 박선영이 되겠다”고 결혼 소감을 전했다.

한편 2009년 그룹 티아라의 멤버로 데뷔한 효민은 ‘거짓말’, ‘TTL’, ‘너 때문에 미쳐’, ‘보핍보핍’, ‘롤리폴리’ 등 수많은 히트곡을 발표하며 사랑 받았다.

[금빛나 MK스포츠 기자]



박나래 55억 집 도난사건 내부소행 가능성 수사
배우 김민희, 영화감독 홍상수의 아들 출산
블랙핑크 제니, 환상적인 섹시 시스루 핫바디
이영은, 아낌없이 드러낸 글래머 수영복 자태
가수 김정민 아들 일본 축구대표팀…호주전 득점

[ⓒ MK스포츠,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