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나래, 술 마시는 진짜 이유?..“상처 받아 감각 무디게”

방송인 박나래가 인간관계에 대한 고민과 술을 마시는 이유를 솔직하게 고백했다.

14일 유튜브 채널 ‘나래식’에는 ‘밥미팅’ 콘텐츠 첫 게스트로 가수 비비가 출연한 영상이 게재됐다. 박나래와 비비는 진솔한 대화를 나누며 서로의 고민과 팬심을 공유했다.

박나래는 “비비에게 빠진 계기는 ‘나쁜X’ 뮤직비디오를 본 이후였다. 너무 치명적이었다”며 팬심을 드러냈다. 이어 두 사람의 인스타그램 맞팔 에피소드도 공개됐다. 비비가 박나래를 팔로우하지 않았던 것에 박나래는 “내가 유치하게 한 번 끊었었다. 지금은 그냥 보기만 한다”며 웃음을 자아냈다.

사진설명

대화 중 비비가 “ENFP인데 흑화하면 INFP처럼 혼자 있고 싶어진다”고 고백하자, 박나래도 깊이 공감하며 자신의 속마음을 털어놨다.

사진설명

박나래는 “사람들은 좋지만 낯을 많이 가리는 스타일이다. 술을 마셔야 감각이 무뎌지면서 릴렉스가 된다”며 “방송에서는 활발하지만, 사석에서는 상처도 많이 받는다. 술로 긴장을 푸는 편”이라고 솔직히 밝혔다.

사진 = 유튜브   ‘나래식’
사진 = 유튜브 ‘나래식’

이를 들은 팬들은 “박나래의 솔직함에 더 호감”, “이 언니 진짜 인간적이다”, “비비와의 케미가 찰떡”이라며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박나래는 MBC ‘나 혼자 산다’, tvN ‘놀라운 토요일’ 등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활약 중이다.

[김승혜 MK스포츠 기자]



상습 마약 유아인 징역 1년·집행유예 2년 확정
“게장식당, 배우 박서준에 500만원 배상하라”
밀착 발레복 손담비, 감탄 나오는 글래머 몸매
김희정 탄력 넘치는 S라인 몸매+우월한 볼륨감
김하성 어깨 수술 후 처음으로 메이저리그 등록

[ⓒ MK스포츠,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