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로트 황태자’ 김용빈이 ‘미스터트롯3’ 대국민 투표 7주 연속 1위를 기록하며 대중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고 있다.
TV조선 ‘미스터트롯3’에 출연하며 20년의 내공을 보여주고 있는 김용빈은 최근 공식 팬카페 ‘사랑빈’ 회원 수가 단기간에 1만 명을 돌파하는 기염을 토했다.
김용빈은 SNS를 통해 “감사하고 또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라는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메시지로 팬들과 소통하는 남다른 팬사랑을 보였다.
특히 이번 공식 팬카페 1만 명 돌파의 경우 미스터트롯 시리즈 전체를 둘러보아도 역사상 최단기간 1만 명 돌파로, 그가 얼마나 큰 관심을 받고 있는지를 알 수 있는 대목이다.
2004년, 12살의 나이에 데뷔한 김용빈은 일찌감치 ‘트로트 신동’으로 주목받았으며, 이후 다양한 앨범을 발표하며 트로트 가수로 큰 사랑을 받다 이번 TV조선 ‘미스터트롯3’에 출연해 우승 후보다운 실력을 뽐내고 있다.
이런 놀라운 행보 속 지난 27일 방송된 ‘미스터트롯3’ 준결승 1차전 2라운드에서 김용빈은 현철의 ‘앉으나 서나 당신 생각’을 선곡해 심사위원들의 극찬을 받으며, 최종 2위로 TOP10에 진출했다.
오랜 내공을 쌓은 끝에 대중의 뜨거운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는 김용빈이 결승전에 진출할 수 있을지 오는 3월 6일 밤 10시 TV조선 ‘미스터트롯3’에서 확인해 볼 수 있다.
[손진아 MK스포츠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