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준 열애설 부인 “원래 이성친구가 더 많다”

그룹 앰블랙 출신 이준이 동창과의 열애설이 사실이 아니라고 밝혔다.

8일 한 매체는 복수 연예관계자들의 증언을 들어 “이준이 동갑내기 동창생 여자친구와 친구에서 연인으로 발전해 2년째 교제 중”이라고 보도했다.

이에 이준의 새 소속사 프레인TPC는 같은 날 보도자료를 통해 “오늘 오전 일부 언론에 보도된 내용과 관련, 공식 입장을 전합니다. 이준씨는 예술고등학교에서 무용을 전공해 동성 친구들보다 이성 친구들이 많습니다. 말 그대로 다 친한 친구들일 뿐 연인관계는 아닙니다”라고 열애설을 공식 부인했다.

이어 “이준 본인도 연애가 부끄러운 일이 아니라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좋은 사람을 만나게 되면 누군가의 입을 통해서가 아니라 저희가 먼저 전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라며 솔직한 이준의 성격을 언급하며 열애설이 사실이 아님을 알렸다. 마지막으로 소속사는 “아직은 열애보다는 열연을 하고 싶은 청년입니다. 앞으로의 연기 활동에 많은 응원 부탁드립니다”라고 덧붙였다.



2009년 그룹 엠블랙으로 데뷔한 이준은 영화 ‘닌자 어쌔신’을 통해 연기 활동을 시작한 뒤 영화 ‘배우는 배우다’, tvN 드라마 ‘갑동이’, MBC ‘미스터 백’ 등에서 가수 출신 답지 않은 빼어난 연기력을 선보이며 배우로서 두각을 드러냈다.

최근 엠블랙에서 탈퇴한 이준은 문정희 류승룡 등이 소속된 프레인TPC에 새 둥지를 틀고 배우 활동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2월 방송 예정인 SBS 월화드라마 ‘풍문으로 들었소’에 출연할 예정이다.

이준 열애설과 이에 대한 이준의 입장을 접한 누리꾼들은 “이준 열애설, 진짜인지 알고 놀랐다” “이준 열애설 사실 아닐 것 같다” “이준 열애설 처음 터지는 건가?” “이준 열애설 놀랍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매경닷컴 MK스포츠 뉴스팀 mksports@makyung.com]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박나래, 링거 이모한테도 불법 의료행위 받아”
이이경 사생활 추가 폭로 영상…수위 높은 대화
이주빈, 시선 집중 비키니 뒤태 및 아찔한 노출
이유비, 밀착 드레스 입고 강조한 글래머 몸매
정정용, 가장 과소평가된 대한민국 축구 지도자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