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가 토일드라마 ‘히어로는 아닙니다만’을 1회부터 6회까지 연속 편성하며 전반부 서사를 되짚어 본다.
JTBC 토일드라마 ‘히어로는 아닙니다만’은 남다른 능력을 지녔지만 아무도 구하지 못했던 남자가 마침내 운명의 그녀를 구해내는 과정을 담은 작품이다. 세상 흔한 현대인의 고질병에 걸려 흔치 않은 능력을 잃어버린 초능력 가족의 흥미로운 스토리와, 이제껏 본 적 없는 쌍방 구원 서사로 ‘웰메이드 판타지 로맨스’라는 호평을 듣고 있다.
지난 5월 2일 첫 방송 이후 장기용과 천우희의 독특한 캐릭터와 이를 돋보이게 하는 연기력, 섬세하고도 감각적인 연출, 매회 예측하지 못한 충격 전개로 시청자들의 열띤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지난주 방송된 6회에서는 도다해(천우희)와 복귀주(장기용)의 결혼식 장면이 공개됐다. 복귀주는 “지금 이 시간이 행복한 시간으로 오래 기억될 것”이라고 진심을 내비치며 성큼 다가섰지만, 복귀주에게 향한 마음을 자각한 도다해는 더 이상 그를 속이지 않기로 결단했다. 자신이 사기꾼이며 복귀주는 백일홍이 고른 세 번째 타깃이라고 고백하는 도다해의 결혼식 엔딩은 향후 전개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히어로는 아닙니다만’의 작품성이 화제가 되면서 뒤늦게 입문하고자 하는 시청자들을 위해 JTBC는 이번 주 금요일(24일) 오전 10시 50분부터 ‘히어로는 아닙니다만’ 1-6회를 한 번에 몰아볼 수 있는 연속 편성을 준비했다. JTBC2에서는 다음날인 토요일(25일) 오후 1시부터 1-6회 연속 방송된다.
JTBC 토일드라마 ‘히어로는 아닙니다만’은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 밤 10시 30분에 방송되고 있다.
[금빛나 MK스포츠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