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수현 측, 故 김새론 관련 경찰조사 받았다…가세연도 곧 출석

배우 김수현 측이 故 김새론과 관련된 의혹에 대한 경찰조사를 받았다.

박현수 서울경찰청장 직무대리는 30일 정례 기자간담회를 통해 김수현이 유튜브 채널 가로세로연구소(이하 가세연)의 김세의와 故 김새론 유족을 명예훼손 혐의로 고발한 사건과 관련해 지난 18일 고소대리인 조사를 마쳤고, 피의자 측과의 출석 일정도 조율 중이라고 밝혔다.

또한 김수현 측은 지난 23일 故 김새론 측을 상대로 무고 혐의로 고소장을 제출했다. 경찰은 이에 대한 사건도 진행할 예정이다.

배우 김수현 측이 故 김새론과 관련된 의혹에 대한 경찰조사를 받았다. 사진=김영구 기자, 천정환 기자
배우 김수현 측이 故 김새론과 관련된 의혹에 대한 경찰조사를 받았다. 사진=김영구 기자, 천정환 기자

현재 김수현은 故 김새론이 미성년자 시절부터 교제했다는 의혹을 받고 있다. 특히 유튜브 채널 가로세로연구소(이하 가세연)와 고(故) 배우 김새론 유족 측의 여러 주장 속 김수현 측은 김세의와 故 김새론 배우의 유족을 무고 혐의로 추가 고소·고발한 상태다.

김수현과 소속사 골드메달리스트의 법률대리인 법무법인(유한) 엘케이비앤파트너스는 “김세의는 기자회견에서 AI 딥보이스 등을 이용해 위조된 故 김새론 배우의 녹취파일을 재생하면서 ‘김수현과 故 김새론 배우가 중학교 때부터 교제하였고 이를 뒷받침할 녹취파일이 있다’, ‘김수현 배우 측이 녹취파일 제보자에게 40억원을 줄테니 녹취파일을 넘기라고 회유하였고, 제보자가 이를 거절하자 킬러 2명을 통해 제보자를 살해하려고 시도하였다’라는, 그야말로 허무맹랑한 허위사실을 유포했다”고 설명했다.

[손진아 MK스포츠 기자]



걸스데이 민아♥배우 온주완 11월 결혼 발표
신지 예비 신랑 문원, 무자격 부동산영업 인정
워터밤 여신 권은비, 셔츠 풀고 드러낸 볼륨감
트와이스 지효, 자신 있게 공개한 섹시 핫바디
근육 경련 김하성, 부상자 명단 재등재는 없다

[ⓒ MK스포츠,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