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영애 “그저 쉼…사랑해” 낮술에 다람쥐 친구까지, 산과 바다에서 보낸 하루

배우 이영애가 평온한 하루 속 자신만의 힐링 감성을 전해 시선을 끌었다.

19일 자신의 SNS에 “나의 #헤다가블러 …보내고 ……그저…. 쉼……사랑해 #용평 #발왕산 #강릉”이라는 짧지만 깊은 글과 함께 일상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용평 발왕산 전망대 창가에는 다소곳이 놓인 막걸리·물병과 함께 파란 하늘, 소복하게 깔린 구름이 한 폭의 풍경화를 연상시켰다.

배우 이영애가 평온한 하루 속 자신만의 힐링 감성을 전해 시선을 끌었다. 사진=이영애 SNS
배우 이영애가 평온한 하루 속 자신만의 힐링 감성을 전해 시선을 끌었다. 사진=이영애 SNS
사진설명
사진설명
사진설명
사진설명
사진설명

이어진 사진에서는 다람쥐 한 마리가 다정히 등장해, 자연 속 단출한 힐링의 순간을 고스란히 보여줬다.

이영애는 2009년 재미교포 정호영 씨와 결혼해 쌍둥이 남매를 둔 엄마로서, 최근에는 작품과 예능을 오가며 활발한 활동 중이다. 그녀의 이번 SNS 일상은, 바쁘게 달려온 일상에서 잠시 내려놓고 ‘쉼’을 선택한 배우의 성숙한 여유가 느껴진다.

공개된 사진은 단순한 일상 한 컷이지만, ‘낮술과 다람쥐’라는 소소한 조합을 통해 이영애만의 따뜻한 감성을 전달한다. 일상과 자연, 그리고 자신만의 휴식. 이 모든 것이 어우러져, 팬들 사이에선 “이런 편안함이 진짜 여배우의 품격”이라는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김승혜 MK스포츠 기자]



걸스데이 민아♥배우 온주완 11월 결혼 발표
신지 예비 신랑 문원, 무자격 부동산영업 인정
워터밤 여신 권은비, 셔츠 풀고 드러낸 볼륨감
트와이스 지효, 자신 있게 공개한 섹시 핫바디
근육 경련 김하성, 부상자 명단 재등재는 없다

[ⓒ MK스포츠,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