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조가 직접 밝힌 연상 캐스퍼와의 열애...“팬들은 진작 알고 있었다”

그룹 틴탑 멤버 창조와 가수 겸 사업가 캐스퍼가 열애를 공식 인정했다.

창조는 4일 자신의 SNS를 통해 “이미 알고 계시는 분들도 있을 것이고, 반대로 몰랐다가 놀라신 분들도 있을 것 같은데 여러분, 제가 연애 중”이라며 캐스퍼와의 열애 사실을 직접 밝혔다.

그는 “이 일을 시작한 지 16년이 지났고, 긴 시간 동안 여러분과 많은 경험을 하며 함께 성장해 왔다고 생각한다”며 “활동을 하며 감정적으로나 심적으로 불안정했던 순간들도 많았는데, 그런 제 부족한 모습들을 긍정적으로 변화시켜 주고 응원해 주는 고마운 사람”이라며 연인 캐스퍼를 소개했다.

그룹 틴탑 멤버 창조와 가수 겸 사업가 캐스퍼가 열애를 공식 인정했다. / 사진 = 천정환 기자, 캐스퍼 프로필
그룹 틴탑 멤버 창조와 가수 겸 사업가 캐스퍼가 열애를 공식 인정했다. / 사진 = 천정환 기자, 캐스퍼 프로필

이어 “20대 초반의 경험과 30대가 된 지금의 다양한 고민을 거치며 선택의 의미에 대해 더 깊이 생각하게 됐다”며 “10년이 넘는 시간 동안 힘든 시기를 이겨낼 수 있게 큰 힘이 되어 준 팬 여러분께 진심을 전하고 싶어 이 글을 쓰게 됐다”고 덧붙였다.

창조는 또한 “이 선택이 제가 해 오던 일이나 무대에 서는 마음을 바꾸는 것은 아니다. 오히려 개인적으로도, 일적으로도 마음이 많이 안정되면서 제가 가장 좋아하는 무대와 음악에 더 집중할 수 있는 상태가 되어 가고 있다고 느낀다”며 팬들의 이해를 구했다. 이어 “지금의 선택들이 실망스럽거나 이해되지 않으실 수도 있겠지만, 제 진심이 닿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창조는 2010년 틴탑으로 데뷔해 ‘긴 생머리 그녀’, ‘미치겠어’, ‘장난아냐’, ‘향수 뿌리지마’, ‘투 유(To You)’ 등 다수의 히트곡으로 사랑받았다. 이후 연기 활동에도 도전해 ‘스웨덴 세탁소’, ‘오빠가 사라졌다’ 등에 출연했다.

캐스퍼는 쇼미더머니 시즌4·6, 언프리티 랩스타2, 소사이어티 게임2 등을 통해 이름을 알린 가수다. 노 슬립 클럽 보컬로도 활동했으며, 최근에는 뷰티 브랜드 ‘글로우’를 론칭해 100억 원대 매출을 기록하는 등 사업가로서도 활약 중이다.

한편 두 사람은 그간 SNS를 통해 이른바 ‘럽스타그램’을 이어온 것으로 알려졌다. 서로의 게시물에 의미심장한 반응을 남기거나 비슷한 시기의 사진을 올리는 등 자연스럽게 애정을 드러내 왔고, 이를 통해 팬들 사이에서는 이미 교제 사실을 알고 있었다는 반응도 적지 않다.

[김하얀 MK스포츠 기자]



박나래의 주사이모, 마약류관리법 위반 혐의 포함
조세호 조직폭력배 연루 관련 추가 폭로 예고
박하선 하영 한지은, 아찔한 노출 드레스 자태
박하선, 드레스를 입어 강조한 돋보이는 볼륨감
전북 현대, 아시아축구 올스타 CB 박지수 영입

[ⓒ MK스포츠,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