故 김새론 유족 측, 기자회견 개최 “김수현, 미성년자 교제 사실 증거 공개” [공식]

고(故) 김새론 유족 측이 27일 김새론이 미성년자 시절, 김수현과의 교제 사실을 입증하기 위한 기자회견을 진행한다.

故 김새론 유족의 법률대리인 법무법인 부유의 부지석 대표 변호사는 26일 “김수현이 故 김새론과 미성년자 당시부터 교제하였다는 사실에 대한 입증자료 공개 및 최근 유족에 대한 무분별한 허위사실 유포에 대한 법정대응’에 대한 기자회견을 열 예정”이라고 밝혔다.

앞서 유족 측은 김새론이 15세부터 6년 간 김수현과 교제해 왔으며, 유튜버 이진호의 주장은 허위사실이라고 주장하고 있다. 이에 처음 김새론과 교제 사실을 부인했던 김수현 측은 스킨십 사진 공계에 김새론이 성인이 뒨 이후 1년 간 교제했다고 인정했다.

고(故) 김새론 유족 측이 27일 김새론이 미성년자 시절, 김수현과의 교제 사실을 입증하기 위한 기자회견을 진행한다. / 사진 = 천정환 기자
고(故) 김새론 유족 측이 27일 김새론이 미성년자 시절, 김수현과의 교제 사실을 입증하기 위한 기자회견을 진행한다. / 사진 = 천정환 기자

이에 김새론 유족 측은 과거 사진 등에 대한 디지털 포렌식을 진행한 바 있다. 이번 기자회견을 통해 김수현과 김새론이 2015년부터 사귀었다는 주장이 확인이 될지 관심이 모아진다.

한편 김수현 측은 가세연과 김새론의 유족 및 고 김새론의 이모를 자처하는 성명불상자를 성폭력범죄의처벌등에관한특례법위반(카메라등이용촬영물반포등) 등의 혐의로 고발한 상태다.

[금빛나 MK스포츠 기자]



안솜이가 김광수 대표와 사귀었다고? 법적 대응
‘폭싹 속았수다’ 넷플릭스 비영어 글로벌 1위
에스파 닝닝, 블랙 시스루 드레스 섹시 핫바디
이세영, 민소매 톱+핫팬츠로 강조한 글래머 몸매
이정후 멀티 안타·득점…샌프란시스코 위닝시리즈

[ⓒ MK스포츠,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