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세호 복귀→최초 유포자 반발 “아내 영상 공개” 예고…무슨 내용?

방송인 조세호의 예능 복귀 소식이 전해진 직후, 이른바 ‘조폭 연루설’을 최초 제기했던 유포자가 다시 한 번 강도 높은 폭로를 예고하며 논란이 재점화되고 있다. 복귀 흐름과 맞물려 나온 추가 주장에 시선이 쏠린다.

조세호의 복귀 소식은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과 KBS2 ‘1박 2일 시즌4’ 하차 이후 약 한 달 만에 전해졌다. 넷플릭스 예능 ‘도라이버’ 시즌4 합류가 알려지며 활동 재개가 공식화된 상황이다.

그러나 복귀 소식이 알려진 직후, 조세호의 ‘지인 조폭 연루설’을 최초 제기했던 네티즌 A씨가 SNS를 통해 반발성 글을 잇따라 게시하며 논란이 다시 불붙었다. A씨는 “조세호 씨가 복귀한다고요?”라며, 해당 지인이 해외로 잠적해 수사가 진행되지 않는 상황을 언급한 뒤 “그렇다면 지인 집에서 아내와 함께 찍은 영상을 공개하겠다”고 주장했다.

사진=김영구 기자
사진=김영구 기자

이어 A씨는 또 다른 게시글에서 “단순한 친분이라고 했지만, 결혼 전에 아내를 소개하고 집에서 함께 술을 마신 게 단순 친분이냐”며 추가 폭로를 암시하는 발언을 덧붙였다.

앞서 조세호는 불법 도박 사이트 운영 및 자금 세탁 의혹이 제기된 조직폭력배 핵심 인물과 함께 찍은 사진이 온라인에 확산되며 논란에 휩싸인 바 있다. 일부 게시물에서는 고가의 선물 수수, 프랜차이즈 홍보 연루 의혹까지 제기됐지만, 조세호 측은 해당 인물과의 관계를 “단순 지인 관계”라고 선을 그으며 불법 행위 및 금전 수수 의혹은 전면 부인했다.

논란이 확산되자 조세호는 당시 출연 중이던 고정 예능 프로그램에서 모두 하차하며 활동 중단을 선언했다. 이후 제작진과의 협의를 거쳐 새 예능 합류 소식이 전해지며 복귀 수순을 밟고 있는 상황이다.

복귀 발표 이후 A씨의 추가 게시글이 이어지면서, ‘아내와 함께 찍은 영상 공개’라는 표현을 두고 사생활 침해 및 협박에 해당할 수 있다는 우려도 함께 제기되고 있다. 현재까지 조세호 측은 해당 예고와 관련해 별도의 추가 입장을 내놓지 않은 상태다.

앞서 조세호는 “사진 속 모습만으로 실망을 드린 점은 송구하지만, 제기된 의혹은 사실이 아니며 법적으로 바로잡겠다”며 강경 대응 가능성을 시사한 바 있다. 논란이 어떤 방향으로 이어질지, 그리고 추가 주장이 실제로 공개될지 여부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김승혜 MK스포츠 기자]



박나래의 주사이모, 마약류관리법 위반 혐의 포함
조세호 조직폭력배 연루 관련 추가 폭로 예고
박하선 하영 한지은, 아찔한 노출 드레스 자태
박하선, 드레스를 입어 강조한 돋보이는 볼륨감
토트넘 양민혁 잉글랜드 2부리그 코번트리로 임대

[ⓒ MK스포츠,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많이 본 뉴스